티스토리 뷰

diary

2024 대박의 해

YES 2024. 1. 13. 20:41

다이어터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매 해 다이어터의 새해가 밝고
돼지의 헌해가 지고 있는 거 같다면
기분 탓이 아닐까요 (ㅇ 아님)








덕직 확장판 인터뷰 풀버전 풀리기 시작함
들은 거 또 듣는 건데도
또새롭고 또절거워
이게 바로 우승의 맛
아 또하고싶내 우승우승~ 왕조왕조 가좍가좍~
ㅋㅋㅋ






투마이키








러바오도 왜 보경이로 보이지
아무래도 보경사랑단이 되어버린덧
세상모든 미간넓으미들이 보경이로 보이는 현상







대가리가 똥일때 1




만든다 말로만 듣던 해독수푸
감자 비슷한 것도 안 들어갔는데
왜때문인지 감자 삶는 냄새가 스멀스멀 남

당근 15분
양배추 토마토 10분
사과 5분
천년만에 푸드프롯쎄써 등판하여 갈갈하면 끝
쉽다!


결과물 따란
뿌듯
맛은? 아 아
건강해질 것 같다






드디어 내새꾸 오퍼받음
염버지 아덜 같다하시더니 진짜였음
샌디에 어필해주셨다고…
흑흑 성공하고 돌아오라 순혈엘린고우도리




요약
문재인 : 외교의 신
윤석땡 : 멍청이









너도 하나만 패는 구나 성공하고 오렴









천년 만에 매트를 폈읍니다
매트를 소독해야하나 고민될 정도로 오랜만이긴 한듸
귀찮아서 그냥 굴렀읍니다 우께께
간지러운 느낌이 난다면 기분 탓이다
아마도?







지환이 나왔다고 해서
웨이브 가입한 쥐빠 손들어

무적창민 만세다
그리고 너어느 무례하기 짝이없고!! 떼잉!! 웃자고 한 말에 죽자고 덤비겠어!!








집나간 고밍ㅋㅋㅋㅋ










여의도 미팅 마치고 대뜸 점심으로 고기부페
아니 다이어트 한대매
아니 점심이잖아
아니 폭식 안 한대매
아니 1식인데 이거도 안 됨?
알아서 해라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이거 박해일이라고 우김
박해일이 2번쯤 다시 태어난 얼굴 아님?










엄니랑 주말점심
식사 많이 하심 식당 너너너너로 정했다

시발이게무슨개같은소리여 주차장 유료운영?
그럼 전기차충전을 어케 하라고 이 쌈바들아
1시간에 8프로 충전되는데 주차료 3000원
완충까지 13시간 잡으면 주차비 39000원
야이지랄쌍쌍바들아 공무원들끼리 충전하겠다고
고사를 지내네 아주








단 하나뿐인 시청내역
ㅇㅇ 지환이 봤으니 이제 ㅃㅇ
웨이브 안녕







내새꾸 MLB입성
가서 꼭 성공해서 와라 너무 빨리 오지마라
태현이 영어 배워올 때까지 있어 그냥 거기










딜라이브 인터넷불량은 그냥 일상이 됐다
망할 딜라이브










오빠랑 눈온 기념으루 강원도 여행
온 것처럼 위장 가능한 아파트 산책로 ㅋㅋㅋ

분리수거허고 뚝딱 여행사진 만들구
호들갑떨며 컴백홈
그럴싸해 믿어져 강원도 같아 어차피 다 눈
ㅋㅋㅋㅋ







T발 너C야?











우리 고우도리는 엠마스톤의 응원을 받게 됨










하 하 이렇게 해보려고 했거든
그랬더네 일단 목록으로 쪼개는 걸 미룸

?
….?










오빠 내가 돈 많이 벌어서 2024 사주께ㅜ










유두부 보다가 진짜 신기한 감정을 느껴봄
소연 선정 베플 : 저렇게 생긴 세컨드가 어딨냐거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인생은 꾸준한 사람이 이긴다고 해서
꾸준해보기로 일단 마음 먹음










고참모임 현수 반갑다 참치랑 진성IN
근데 짱기가 여기끼네 오우 다리인정







법적대응 시작
대응서류는 별도래 하하하하 얼마가 더들어갈지
껌찍하다~~~
ㄱㅅㅂㅅㄲㅇ 편하게 살 생각 흐즈므르











너무 속상해서
다이어트고뭐고 일단 중단하고 소주깜

미안 내가 너무 감정적이라서

ㅈㅇㅇ천벌받아라 제발 개소리 그만!!!!








늦게빠진 무물보
서장훈 진짜 솔로모니다 내표정이랑 항상 똑같아
매우 호감됨




















드디어 스타트, 프리미어 고고고
과연 파컷을 버리고 본격적으로 가게 될 것인지
두근두근두근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망할 자본주의  (1) 2024.02.11
나는 개꼰대가 되어버린 것이다  (0) 2024.01.28
밀린 일상 정산  (0) 2024.01.05
2023 통합우승 챔피언 서울엘지트윈스  (1) 2024.01.04
한국시리즈 3차전  (0) 2023.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