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iary

한국시리즈 3차전

YES 2023. 11. 11. 13:08

1-2차전 모두 경기 끝나고 일기쓰려고 했는데
도저히 체력이 받쳐주지않아서
쓰러지듯 잤다

특히 1차전때는 울분이 가시질 않아서
힘들게 잤다

3차전 역시 자긴 했다 진짜 빨려들듯 수면상태로
빠져들었다
체력이 거의 남아있지 않았다
군산일의 영향이 클 것이고
경기보면서 에너지 쓴 일도 큰 지분이 있었을 것

4차전은 낮경기라 더 마음이 급하다
이건 기록해야한다, 이런 일념으로
일단 적기 시작한다


일단 복습하고 들어가는 희대의 명언











시작은 나쁘지않았다
한국시리즈 져서 학교 안 간다고 울던 찬규는
한국시리즈 3차전 선발이 됐다
그거만으로 울컥포인트 1차 완성





완벽하지는 않았지만
어찌저찌 3회까지 갔다
그러다
영결 33번이 해설하는 한국시리즈 3차전 3회
틴쪽이 3런 작렬

원래 데려오려던 외인 메디컬 체크때
뭐시기 나왔다고 급하게 교체한 외인
오스틴
우리 틴쪽이 안 왔으면 올시즌 엘지 어떻게 됐을까
한 번 더 속아본다던 과거의 나 입닫아
사랑둥이 오스틴
타격 수비 주루 팀퍼스트 개그까지 5툴플레이옹
ㅋㅋㅋㅋㅋㅋ
이때만해도 3차전 쉽게 가져오는 줄 알았다



그런데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혀도 너무 씨게 찍혔다
이걸 빠뜨린다고? 내야사령관 전골글 오캡이?
이후 투수들 갑자기 와르르 쓰게 되면서
스노우볼 점점 커짐 (망)
덕주도 맞고 엉엉엉
역전쳐맞고 울고 있으니까
박참치가 울지말라고 역전투런 또쳐줌
읭?

박참치는 이제 나다
이제 박참치에 대한 공격은 나에 대한 공격으로 간주한다
참치의 홈런이 개간지인 이유는
항상 없으면 ㅈ되는 순간에 나오기 때문이다
박참치 사랑해 사랑한다고!! 악!!!


그와중에 빛난 우리 불펜은
생각만 해도 눈물버튼
컨디션 안 좋아보이는데 어떻게든 막아내는
진성이형(사랑합니다)
진짜 미친놈 되서 다막고 있는
유영찬(개사랑해 이안이아버지 분유값많이줘라구단아)


그러나 크트도 배정대를 비롯한
미친놈들이 줄을 서있었으니
죽어있던 박뱅
타격 갱생 by 고우도리 몰린직구
싯팔!!!!

고우석은 구속이 아니라 제구다
1차전은 제구 안 되서 9회에 쳐맞았고
2차전은 제구가 되니까 안정적으로 세이브
오늘도 제구가 지랄나니까 노답됨
우석아 우리는 너만 보고있는데
네가 정신차려야지…
욕할 수가 없는게 미우나고우나 여기서 마무리해야할 아이라 욕이 답은 아님
무엇보다, 누구보다 엘지 우승을 바라고 있을 순혈 엘린이출신 쥐빠
올 시즌 덥비씨부터 아시안겜.. 수없이 차출당하면서
거부 한 번 못하고 부상 계속 오가매
개고생한 거 알아
그치만 우석아 지금 우리
한국시리즈잖어…
제발 딱 두경기만 더 정신 차리자 제발

고개들어! 고개 숙이지마! 들어!!

고생끝내자 단거만 와라
어제 아파서 수액맞았다며
아프지말고 버텨라 그게 프로선수야
제발 우리 우석이 잘 던지게 해주세여 제에발











절체절명의 9회
창기 출루하길래 됐다싶었는데
바개민 김현수 <<< 퐈로 배부른 것들 아카2개 늘림
김현수 용서할 수 없어
225억짜리 침묵러 김현수
햄은 1-2차전 잘 했는데 김현수 진짜 하
내가 무릎꿇도 기도까지 했는디 안먹힘
너어는 진짜!!
근데 오스틴이 해냄
난 김현수 아웃되자마자 이닦으러 갔다
도저히 지는 꼴 목 보겠어서
근데 스틴이가 공을 차분하게 고르는 것이었다
쳐내고 참아내고 그렇게 볼 넷
분위기가 이상했다
영웅되려고 풀스윙 돌릴 수도 있었는데
차분하게 공 고르고 주자로 나감
우리 외인이 이런 선수라니
감동이 차올라서 고갤들어…
2아웃 몰려서 아카1개 남겼는데
으악
오지환 미친놈 쓰리런 작렬
쓰리런이라니!!!
쓰리런!!!!
지가 굴린 스노우볼 발로 걷어차는 오캡

끝까지 포기 안 해줘서 고마워
오늘 경기는 지환이의 야구인생이 그대로 녹아든 느낌
암흑기에 1군 혼자 던져져서 육성기조 1도 없는 야생에
실책쌓아올리며 수비다지던 천둥벌거숭이
결국 레전드 되어서 팀멱살잡고 끌어올리더니
9회 아카1개 남기고 역전쓰리런…
수많은 악플 조롱
실력으로 다 이겨내고 여기까지 온 너
인간적으로 존경한다
니가 진짜 엘지고 트윈스다
사랑한다 오지환
가슴으로 낳아기른 내새끼(누가?ㅋㅋㅋㅋ)
오지환, 고마워

오빠랑 이거 현실맞냐고 끌어안고 엉엉함
드라마도 이렇게는 안 써
가을 내내 부진하다가 끝내 자기궤도 혼자 올라온
출루왕+
팀 먼저 생각하는 미친 외인+
실책으로 잃은 3점, 9회 2사에 홈런으로 돌려놓는 캡틴






근데 고우도리 9회말 다시 올라온 거 보고
오빠랑 망연자실
ㅏㅏ 오늘 우도리 제구 ㅈ됐는데
이걸 그냥 간다고여? ㅠㅠㅠㅠ
염감 작두타더니 발 베인구야? 왜이래
결국 1사 1-2루 만들더니
기어코 정용이 올림
정용이도 올라오자마자 폭투ㅜㅜ허엉
1사 2-3루 배정대라
하 결국 만루채우고 김상수 선택
상수야 제발 변수가 되어다오
정용이 백투백 악몽 극복할 절호의 기회인가
가을만 되면 만드는 원오브 천추의 한인가
심장 터질 거 같아서 못보겠더라ㅜ
결과는 병살
홈으로 던지고 1루로 공 던지는데
나도 같이 던짐ㅋㅋ
경기 끝나는 순간 정말로 같이 울었다

엘지를 구하는 미남투수 이정용
군대 대신 가주실 분 구함



ONE TEAM











역대급 경기 이걸 한국시리즈 와서 한다
어제 2차전이 너무 극적이어서
이런 경기 다신 없을 줄 알았는데
한경기만에 레전드 경신하고 2차전 기억도 안 남
이렇게 도파민에 절여져서
앞으로 다른 야구 어케 봄
엘지트윈스 야구 말고 다른 야구 보는 법 나는 몰러

이제 매직넘버는 2
우승까지 단 두 경기다
이겨, 견뎌내!!
엘지트윈스 통합우승까지 2경기!!
으악 이기자!!!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밀린 일상 정산  (0) 2024.01.05
2023 통합우승 챔피언 서울엘지트윈스  (1) 2024.01.04
출장일기  (0) 2023.11.11
너무빡셈  (0) 2023.10.17
엘지우승  (0) 2023.10.1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