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밀린 야구일기 몰아써본다
갓생가느라 바빴다








박켈리씨 1차전 선발 우리 1선발 켈리신 제발 막아쥬

결과 : ㅇㅇ 잠실지저스 등판~ 포크볼 보여주면서 염감 마음 당긴 밀당의 귀재 등판~

 

 

 

 

 

 

 

 

 

1차전하는 날 출근룩 당연히 쥐빠룩

전CM보면서 덜덜떠는 쥐빠

아 뭐 별걸 다

내생애 첫 엘지 한국시리즈 라인업

이샛기들은 한참전에 라이벌 비슷한 거에서도 탈락했는데

왜 자꾸 이렇게 질척거리는 거여

그냥 좀 꺼져

 

 

 

 

 

 

 

 

1차전부터 광모아빠 등장

3-4세들이 전세대와 달리 야구에 넘 애정 없다고 대책 필요하다던 기사 넘쳤었는데

그래 구씨의 야구사랑을 너무 얕잡아본거지

한국시리즈 가는 날만 기다리신거여

아부지, 잘할게요 자주 와줘여

 

 

 

 

 

1차전 9회 블론으로 패한 후

오빠도 출장가서 혼자 1차전 풀로보고

아 진짜 잠이 안 왔음

 

 

 

 

 

 

우리 지환이는 뱉은 말은 지키는 애니까

믿었지

2차전 요약짤

 

 

 

 

 

 

 

2차전 시구를 주정뱅이가 온다는 소문이 돌길래

와돌았나 했으나

 

 

 

 

 

 

 

정우성까지는 좋았는데

그런데

 

잘 모르는 사람이 이렇게 미워보기도 참 오랜만이었음

 

 

 

 

 

 

 

 

 

박참치는 이제 나다

박참치에 대한 공격은 나에 대한 공격으로 간주한다

말했다 박참치는 이제 나여 나

 

 

 

 

 

 

 

 

 

2차전은 엘지트윈스의 2023을 압축한 경기였다

망해버린 선발 + 작두탄 염감 + 신내린 불펜 + 불빠따로 후반 역전

2023시즌 그자체였던 2차전

10여년 쥐빠생활 중 가장 극적이었던 경기 NO.1 등극

(그러나 하루만에 랭킹이 갱신될줄은 몰랐지)

 

 

 

 

 

 

2차전 좋은 이유 : 우석이 2022시즌 모드 

역전 후

이댕 = 나

 

 

 

 

 

 

 

서울엘지트윈스 안방마님 사랑합니다 박참치

 

 

 

 

 

 

 

 

올초 시구시타 해주셨던 청담부부

기운 여기까지 왔음

개같이 감사

 

 

 

 

 

 

 

추하다 추해 

 

 

 

 

 

 

 

3차전 앞둔 쥐빠소연의 모습

 

 

 

 

 

 

 

 

-_-......

 

 

 

 

 

 

 

 

 

 

4차전이기고 잔뜩 신난 염감님

염버지 헤헤

4차전에 광모아빠 강림

2,3차전 집에서 보다가 도파민 터져서 위즈파크 왔다는 게 학계의 정설

천만 쥐빠와 함께 파도타는 광모아빠의 모습이다

사랑한다 엘지, 엘지없이는 못살아 외치는 천만 쥐빠의 모습을 보며 

야구단 운영에 대한 결의를 다지는 광모아빠의 모습이다

매직넘버1

신일즈의 포옹은 나를 울려

왔다왔어 선취점 왔다

우승 등극

정규시즌 + 포스트시즌 통합우승 등극

엘지우승 실화됨

세현아 너네 아빠 우승캡틴 됨

2023시즌 마지막 네이버 알림

승리로 마무리

 

역시 야구단 최고

우승해땨 와앜

코치님...

5차전 영웅 공수주 날러다니는 박햄의 웅장한 모습이다

3차전 기적의 세이브투수

세현이 벌써 커서 우승했내

이건 진짜 광모아빠가 더 행복해했다 인정하셔야된다

우승 ㅜㅜ 진짜 함

뒷풀이때 윌슨이랑 영통했대

광모아빠 돈 더 풀어주세요 하고 높이 던져드리는 선수단의 모습이다

용암과 광모아빠

본인 은퇴 직후 우승하는 전소속팀을 보는 용암의 기분은 어떤 것일까

싱글벙글 광모아빠 

재벌의 대명사가 이재용이라고? 누가그래 구광모의 시대가 온다

우윳빛깔 구광모 사랑해요 구광모 

참을 수 없는 귀여움으로 우승함

 

 

 

 

 

 

 

광모아빠인줄 알았는데 난입쥐빠였다고 한다

시큐뭐해? 미친거야?

마지막 세리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근이

다른애들 다 신나서 하이텐션인데

혼자 취해서

뵤... 상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잖어

 

 

 

 

 

 

 

 

동갑내기의 우정이 너무 찬란한 모습이다

 

 

 

 

 

 

 

떼하야 진짜 좋은 날이야 웃어야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병약 염버지

 

 

 

 

 

 

 

 

 

 

 

너무 짧게 지나가서 아무도 몰랐던

광모아빠의 시계세리머니

 

 

 

 

 

 

 

 

 

 

 

구로고 아빠와 신로고 아들

이거진짜 서사 쩐다

우리 정용이 군대 어떻게 보내지?

어떻게 보내지?

정용이 없는 야구 어케 보지?

 

 

 

 

 

 

 

 

 

 

 

후기 :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 대박의 해  (4) 2024.01.13
밀린 일상 정산  (0) 2024.01.05
한국시리즈 3차전  (0) 2023.11.11
출장일기  (0) 2023.11.11
너무빡셈  (0) 2023.10.1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