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iary

1보 전진을 위한 1보 후퇴

YES 2023. 3. 15. 16:15

현장 실사
240으로 땡긴 앵글 100-400 렌탈 확정

무대 위가 이정도

무대 위에 백스테이지도 만들거같어 크기 압도






근방 출장나온 김에 꿀 칼국수 조지고

무한리필 막걸리 이거 완전 물건임
한 잔이면 온몸에 알콜 휘감김 돠라라






읭 이게 머선129

우리칠공이 왜 테러 당함?

후방 블박에 담긴 뺑소니 용의자
관상 이즈 사이언스 실감
세상 심술을 다 모아놓은 관상

이륜차 번호판 크게 개선 못 함? 뭐 보이지도 않어 염병
특이차종이라 바로 찾은거 생각도 못한 반전
가해차량으로 몰려서 역고소 당할 뻔한 거 개그
후방차 블박으로 사건해결된 거 기적

사무실 아래 오토바이 AS센터에 떡하니 세워져있는
가해용의자 동일차종ㄷㄷ






사고수습기념+3월3일 삼겹살데이 기념 회식
이 집 고기는 진짜임

2차 본초 3차 투다리
배터진다면서 끝없이 투입하는 우리가 레전드
두 개 다 먹자! 라는 투다리의 영업글에 넘어가
안주력 폭발한 거 미쓰

거지꼴로 마구 투어

4차 김찌집 가서 떡진머리 봉인해제
근데 키는 왜 떡졌는지 이해 불가고






저렇게 쳐먹고 난 다음날
꼭 다이어트 정보 찾아보는게
제 루틴이거든요






내 20대아가들 힘내요
안 되도 됩니다 안 망해요 인생
그냥 나처럼 될 뿐
(?)








제발 살려주세요 나 말고 우리 지환이요
연경에서 3실책했다는 소식에 발칵
아니 왜? 하던대로 했으면 문제 없었을텐데 대체 왜
하ㅅㅂ 인조잔디구장이래
고척에서 경기 안 하냐고 하 진짜 속상해서 열뻗침
2018 트라우마 도진다 엘빠살려
내새끼 욕하는 것들 다 개팰 각목 장전

망하면 안 됨 최종보스로
제 잘못입니다 고개숙일사람 우리현수라
잘해야됨 맹구지켜 절대지켜

우리 두루미 투심 보여줄 때가 됐다

하던대로 하자 고우도리

스물네 살에 뭐하셨어요? 우리 고양이는 국대나갔는데

햄 믿어






어머님 모시고 일산
게장먹고 다같이 형님댁서 티타임
막내 눈빛애교 치명타

오빠 왜케 좋아해? 닮았자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름끼치는 자아인식






간만에 혼자 동네산책
혼자 마트도 가고 재밌었다
개인 시간이 필요해

오빠한테 잘 있다고 보낸 인증샷
길 안 잃어버릴테니 걱정 좀 고만해용
사랑꾼 내꺼






예상은 했지만 막상 닥치니 더 ㅈ같음










돈까스는 사먹는 게 편함
이유 설거지와 양배추샐러드

열림교회 닫힘
열림교회와의 인연도 대략 한 달 가량 남아있습니다






천년만에 여의도
방문 목적은 오로지 화목순대국 only

내장탕보단 순대국
순대국 : 순대+내장
내장탕 : 내장only
순대탕 : 순대 only
오빠랑 키의 러부러부라 간간히 가는데
솔직히 난 좀 질겨서 노이해
좋다는 데 비해 키는 항상 절반 이상 남겨서
더 노이해






살롱 드 상상
삼실서 안 멀길래 파스타 조지러 가봄

오 분위기 간만에 데이뜨

토마토리조또

크림파스타 앤 뇨끼

싹싹 엔딩
솔직히 가격대가 죅굼 있어서 기대가 컸는데
기대 보단 평범한 맛이었음
이미 나는 조미료의 노예가 되어버린 거 같다 흑
쉐프가 간간히 나와서 요리 어땠냐고 소통하시던데
파스타에 리조또 시킨 우리에겐
스치듯 한 번 인사 하셨고
고급스테키에 와인 왕창 시킨 뒷테이블에는
녀러차례 방문하셔서
아 이 작은 다이닝 안에서도 빈부격차가 있구나
갑자기 실감이 났다
대접같은 거 별로 노관심인데 대체 왜
돈 벌어야지 하는 생각이 들었는지 모르겠다 으 천박해
뭐 그렇다고 쉐프가 나빠보이거나 그런건 아니었다
어쩜 자본주의 사회에선
저런 모습이 정상 아니겠는지?






순살먹고 싶다는 지나는 말에
푸라닭 주문해놓은 막내
언제이렇게 커부렀나
순살도 아니고 내가 좋아하는 투움바도 아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따수워 따껀따껀해
감덩받아서 한덩어리만 하려했으나
정신차려보니 반마리 순삭된 상태
누구야 누가 와서 쳐먹고 간 것인가 하하ㅏㅎ하하
이렇개 오늘도 저는 하루만큼 돼지력이 상승하였듭니다






복귀완료 한 칠공이
며칠 아이오닉 잘 타봄

오 이게 된다고?

빵꾸엔딩

근데 넘모 이뿌당






성산동에 마포 찌개나라
김찌 위주라 돼김찌로 쭉 밀었었는데
차돌된장찌개 먹어본 이후
온전히 정착함
대존맛 하

솔까 양이 적다 그러나 맛이 쩐다 하 맛남 추르릅







한참 작업허다가 윈도 피씨 켜서 스티커메모?에
주요써머리 다 해놨는데
갑자기 저렇게 5분 멈춤
식은땀이 났다
맥에서 작업 쭉 했으면 아이패드랑 폰에서 확인쌉가능했을텐데
아이클라우드 진짜 좋은 거네 생각함
앱등이가 다 되버렸구나 망했구나 동시 생각함
결말: 기다리다 짱나서 버릴 생각으로 프로그램 껐는데
다시 살아남
윈도우도 좋은 OS입니다
ㅋㅋㅋ















홍대 홍익게장 방문
게장이라 손써야해서 사진은 없는데
후기1. 여기가 한국이야 중국이야 일본이야
후기2. 무한리필은 이유가 있다
게징 리필 되는데도 굳이 밥 한그릇에 마무리하고
바나나 우유로 배 채운 사람 나야 나






볼 수도 없고 안 볼 수도 없고 아후







어머님께서 주신 신선 디저트 한라봉







중요한 미팅 제끼고 승만나러 을지로 장만옥

장만옥 시그니처가 표고튀김이라고 해서
표고랑 삼겹찜이랑 누들 하나 주문
양이 워낙 적대서 3개나 시켰는데 절반 이상 남음
즉다매ㅋㅋㅋ






을지로 다녀와서 들은 충격 호주전 결과
강백호 이 도라희 세리머니사 라니 𝙎𝙄𝘽𝘼𝙇 도랏

우리백호 천재성은 있는데 기본기가 읍네?






해있을 때 퇴근하는 행복

까치가 보였다
아무래도 올 해도 대박조짐이다






일본전 야구푸드 옛날통닭
새마늘통닭 옛날통닭 이거 물건
양배추샐러드랑 먹으면 순간 극락체험 가능








밤새고 아침에 잤다가
늦은 오후에 일어나 차돌짬뽕을 먹은 기분을 고르시오
1 행복 2 감동 3 감격 4 기쁨






절친1

절친2








오구오구 내새꾸
박스에 더 관심, 예상했다
이렇게 구여울줄은? 몰랐따

집사야 어서 완성할지어다

꼬맹이집사 고사리손으로 드라이버 돌돌
푸짐한 냥아치는 꾸벅꾸벅 조는 중

가내 최장신의 캣폴 설치

우선 1층 적응 중
다행히 캣잎 덕에 무탈하게 올라가주셨다
감사감사 무한감사~
뾱치게도 함께 주문한 면줄이 안 옴
아직 맨기둥이지만
곧 너의 서터레스를 다 긁어낼 서커래쳐 만드르즈끄

잘 뛴다 내새끼 어구어구 이뿌어









청경채랑 숙주사러 간만에 마트
해 넘을 때 기분 몽그리망그리







간만에 멘야다이고미
점심특선 짱임
돈부리랑 라멘 다 주는데 단돈구처넌
돈코츠 먹고 신나서 내적 흥 풀충








생각이 너무 많아서 머리가 아픈 삼월
닭 대신 꿩 고오?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이 왔다  (1) 2023.04.11
지금 우리 삶이 마라 그 자체  (1) 2023.03.26
망국지한  (0) 2023.03.02
코딱지만한 가능성  (2) 2023.02.16
바닥을 쳐야 다시 위로  (4) 2023.02.0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