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iary

대충살자

YES 2023. 5. 29. 14:01

푸르러지는 중






얘 서있는 거 처음 봄
긍데 얼굴을 안 뵈 줌
무는 개 같은데 끊지는 못하겠지?






어이가 없어서 말도 안 나오고
그냥 꺼졌으면 좋겠다 진심으로






드디아 나듀 파쇄기를 샀다

성능 오지고
행복허고







헉 네가 왜 거기서 나와
심지어 근본 오지 마킹까지 한 거 머선일ㅋㅋㅋㅋㅋㅋ






고등어회 야식먹고 달리는 여성
네 저에요 버는 거보다 먹는 거가 더..
뭐 그래서 뭐 왜 뭐






느들은 내 낭만






마 성산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본 사람은 없겠지
난 정말 너무나너무너무나 좋아
마라탕 없는 삶 더이상 상상할 수 없어






왔어요 신한의 역작
엘지카드의 후예 신한카드 영원하라






눈 한 번을 안 맞춰주는 막내
애탄다 애타

갈 때 겨우 누나 쳐다보는 밀당천재






분위기 마치 캠핑장도착
현실은 마트주차장
아 얼른 차박가자 여봉앙







믿는다 내신인왕 우영






설니폼이 잘어울리는 여성 세계 1등 연진이

사랑해 외야즈

프레시해






애정해 마지않는 나의 스푼필라프






햄천지

호부지 감독님이 되어주세요

내사랑 우끼와 왕크왕귀
이래서 기대가 됨 신구조화가 염라대왕도 감동할 수준






수제마라탕이 조은 이유는
소고기 없음 돼지고기 때려넣으면 되고
숙주 없으먼 대충 생략하면 되고
그냥 있는거 대충 때려넣고 끓여도
꿀 같은 맛이 나기 때문임니다






전화주문시 배달비없다고 해놓고
전화 연결 아예 안 되길래 개빡쳐했는데
알고보니
낮에 인증 때문에 안드로이드폰에 유심꽂았다 빼서
제한 걸린 거 였음 하 하 하






쿠팡프레시에서 웬일로 드라이아이스 넣어줬길래
싱크에 와르르 부었다가
성산동에 산신령 강림









?

세상이 나를 상대로 몰래카메라 찍는 줄 알았음


하 시발 지금 내가 뭘 본거야

이게 지금 실화냐
아니 내가 문제여 쟤가 문제여
이게 트렌디한거면
난 그냥 유행에 덜 떨어지는 여성이 되겠읍니다







찬규 사랑하지 않는 쥐빠, 쥐빠 자격 탈락







본초의 영광

은혜가 끝이 없다

윤희 바래다 주고







이틀날 해장하려고 대구탕집 갔는데
김 습격

매웠으나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제가 바로 그 단독1위 팀 팬입니다






스푼필라프 매장을 찾고야만 소연

리조토 진짜임

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귀여운 걸 너무 잘 알던아이







돈까스 소스 라벨은 물에 담가두면 바로 까진답미다







술자리가 좀 지루했던 여성의 작품

이렇게 쳐먹으면서 살쪘다는 말은 듣기 싫다?
뒈지시든가…






오늘은 굶어야지라는 다짐을 3시간만에 번복하고
해장은 해야지? 하고 주문한 짬뽕
근데

오징어 상태가 왜 이래
그냥 먹었다가 그냥 죽는 거 아니야 싶은 비주얼
세 입 먹고 그냥 버렸다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ㅜㅜ 너무 이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냐








우주의 맛이 느껴지는 멍게였어요

우주우주의 맛이 느껴지는 소라였어요

최고의 해물땅이었다







이젠 나도 모르겠다
인생을 낭비하지말자
어딜 감히 라는 워딩을 부끄러움 없이 내뱉는 멘탈은
그냥 무시하고 살자
우리둘이 행복하면 그만 아니겠는가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박일지1 : 강릉 순긋해변  (0) 2023.06.15
쉼표  (1) 2023.06.12
기껍지 않은 사서 고생  (1) 2023.05.16
최선 종편주간  (1) 2023.05.05
남은 건 최선 뿐이고  (1) 2023.04.2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