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iary

남은 건 최선 뿐이고

YES 2023. 4. 23. 15: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시뉴스 맞고옄ㅋㅋㅋㅋㅋ

친정패는 현수=사랑
수호보여준 현수 = 종신쥐






전선몰딩 작업을 먼저 했어야 하는 구나
뒤늦은 깨달음은 언제나 고생으로 귀결된다
이래서 어른들이 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한다고 하는 거였음을
암튼 멀티탭 몇개 주문을 못할 만큼
이번주는 정신이 하나도 없었는데
그 5할이 희경이 때문이라 더 분노한다
그냥 잊는 게 답인가






출연자들시점






빡신 작업






뉴오피스 근처
식사 루틴 위해 밥집 뚫고 다니기 시작했는데
함초손두부 대만족
순두부찌개 완전 꿀





잘하고싶은 건과 대충 후려쳐서 빨리 제끼고 싶은 건
그 차이는 결국
사람이다
너무너무 잘 하고 싶은 군산건






서연이 잘 크고 있지

더는 안 봐주는 아저씨와 속상한 여성

게임하는 스머프스

이런불빛은 대체 왜 나오는 걸까요

ㅅㅂ highligh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시 30분까지 가무를 즐기던 스태프들은 결국 11시가 넘어서 자다 뛰어나오고야 마는데…

대장이 전일 촬영장으로 가 드론외경을 찍고 계신 틈에
투썸화장실에선 술똥퍼레이드 작렬
그리고 군산짬뽕특화거리에서 해장시도

국물 인정
근디 차돌은 질겨서 못먹겠도랑
더 얇게 썰어서 납품받으시면 더 잘 되실듯






군산앞바다
아니 한때는 최고도시였던 적도있는데
이렇게 유령도시가 되다니 적막함이 공포로까지 다가옴
임대문의 전화번호로 가득한 군산시내에서
책임없는 걱정들이 가득 들어찼다

확실한 소두

대환장 더하기
구부정 FPV맨 + 술안깬부랑자
군산앞바다에서 3분동안 바닥구르며 대폭소
아 제발 앉아서 하시라니깐여 ㅋㅋㅋ







그래도 바단데 오션뷰에 아아는 때려줘야지
리투스카페
만조 때 넘 이뻤음
근데
예쁘다 쟤네
않이 오션뷰 보시라고여 사람구경말거
분위기가 너무 예쁘다고요
않이 풍경 보시자고여🤦‍♀️아재요….

밀물 때도 찍어야한다고 FPV들고 오셔서는

추락잼
츤데레 부랑자는 아 그냥 가죠 심드렁 해놓고
추락과 동시에 외마디 비명과 함께 뛰어나가심

FPV 구출해오는 위풍당당함

그만가죠







알감자없는 서천휴게소 지탄받아 마땅하다






초록은 치유를 위한 색이 아닐까






하늘 미쳤다고 30번 말하고 사진찍는 키
청춘
미아내 당장가서 또 공연 티저 수정해야하는
쩔어버린 30대여성은 지금 구름이고 뭐고 화가 나서
공감실패






너어어어무 막혀서 간단저녁 때우려고 들른
매송휴게소
분위기 마치 대단지아파트 상가 너낌
근데 치즈 토스트에 왜 치즈가 없지
토스트 끝에 몰려있는 치즈에
두 배로 화가 나면 정상인지







ㅠㅠㅠㅠㅠㅠ 감격
더디어! 더디어!
완속충전기 사용에 성공하였읍니다
우리는 이제 완속충전기로 배터리 천년쓰기 프로젝트에
당당히 돌입합니다
퐈하하하하하하하하





왜지 왜 때문이지
수비지표 완전 무너지고 주루사 파티에 불펜 운용 ㅈ같이 해서 애들 갈려지고있는데
결과는 왜 단독1위지
이걸 마냥 좋아할 수가 없는게
투타조화 예술!! 이게 아니라
다른팀이 죽을 쒀서 얼레벌레 1등해서일 것
그냥 염이랑 서 둘이 손잡고 팀 나가면 좋겠는데
1위하명 그것도 안 되자나
ㅜㅜ 기쁜데 안 기쁜 우리의 단독1위







마음껏 기뻐할 수 없는 사람
현재를 살아야한다고 했는데
왜 나는 내일을 보고 사는가
성격유형같은 것들로 설명하기엔
현실 상황과 너무 맞지않고
눈을 가리고 귀를 막고
그저 될대로 되라지 하기엔
내가 너무 겁이 많지

모든 게 마음의 문제라지만
결국 마음은 현실의 문제와 직결되고
그래서 나는 두려워
두려워



언제쯤 나는 도교 신선처럼
살 수 있으까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껍지 않은 사서 고생  (1) 2023.05.16
최선 종편주간  (1) 2023.05.05
악만 남은 시대  (1) 2023.04.15
김민성 은퇴 꼭 트윈스에서 하길  (3) 2023.04.11
봄이 왔다  (1) 2023.04.1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